RSS

[Lirik Lagu] K.Will – My Heart is Beating

01 Mar


Ipsul kkeute maechyeoinneun mal

At the end, the effect of your lips

Neoman bomyeon hagosipeun mal

Only when you say to me

Neomu sojunghae akkyeoduryeogo

Waiting till he’s too precious

Chamgo tto chamneul mal

Patience is ending

©©©©©©©©©©©©©©©

Hal su isseo haengbokhan geu mal

You can make happy ending

Bareumjocha dalkomhan geu mal

Even sounds (that end) sweet

Jeil joheun nal jeil meotjige

The best first nice day

Nege haejugo sipeun geu mal

To say that

©©©©©©©©©©©©©©©

Neoreul saranghae saranghae saranghanda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Hanbeon dubeoneul malhaedo mojaraseo

It’s not enough to say it again and again

Akkiji motae sumgiji motae

I can’t hide it, I can not spare

Soljikhan nae mameul gobaegeul hae

Honestly had to confess my love

©©©©©©©©©©©©©©©

Jeongmal neomani neomani jeonbuin nan

Only you, only you are really everything, I

Neoreul bogo tto anado beokchaneun nan

See you again, the overflowing hugs, I

Malhal ttae mada dasi seolleseo

Flutter every time you say,

Swiub jeok eopdeon geu mal

It was never easy to say that

Neoreul sarangfhae

I love you

©©©©©©©©©©©©©©©

Uldagado utgehaneun mal

Laughing and crying

Utdaga tto ulge haneun mal

To say no laughing and crying

Aju meon hutnal neoui gwitgae

For a very distant future

Hago nun gamgo sipeun geu mal

You want to say that with your eyes and cars closed

©©©©©©©©©©©©©©©

Neoreul saranghae saranghae saranghanda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Hanbeon dubeoneul malhaedo mojaraseo

It’s not enough to say it again and again

Akkiji motae sumgiji motae

I can’t hide it, I can not spare

Soljikhan nae mameul gobaegeul hae

Honestly had to confess my love

©©©©©©©©©©©©©©©

Jeongmal neomani neomani jeonbuin nan

Only you, only you are really everything

Neoreul bogo tto anado beokchaneun nan

I See you again, the overflowing hugs

Malhal ttae mada dasi seolleseo

I flutter every time you say,

Swiub jeok eopdeon geu mal

It was never easy to say that

Neoreul sarangfhae

I love you

©©©©©©©©©©©©©©©

Niga dagaonda

You’re coming

Nareul bonda

See me

Gaseumi ttwieo onda

My heart’s jumping

Maeil neoreul bwado ireongeon gijeogilkka

It is a miracle every day you get this look

Gyesokdoen kkumingeolkka

The dream continuous

©©©©©©©©©©©©©©©

Niga dagaonda

You’re coming

Nareul bonda

See me

Gaseumi ttwieo onda

My heart’s jumping

Maeil neoreul bwado ireongeon gijeogilkka

It is a miracle every day you get this look

Gyesokdoen kkumingeolkka

The dream continuous

©©©©©©©©©©©©©©©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neol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Dasi mureodo daedabeun ttokgateunde

I ask again looking for the same answer

Dollyeo malhago kkumyeobollaedo

Can you say back to me

Oh, gyeolgugen nae mameun ireongeoya

Oh, my heart will eventually burst


©©©©©©©©©©©©©©©

Jeongmal neomani neomani jeonbuin na

Only you, only you are really everything

Neoreul bogo tto anado nunmuri na

I see you crying again, so I hug you

Eotteoke niga naege ongeoni

How have you been following me

Mideul su eobseul mankeum

Incredibly

Neoreul sarangfhae

I love you

 

 

 

credit: @silyeon (http://www.youtube.com/watch?v=HslrJ1TyLXw)

 
1 Comment

Posted by on 1 March 2012 in Lirik Lagu, Mix

 

Tags: , ,

One response to “[Lirik Lagu] K.Will – My Heart is Beating

  1. Herbalife Solo (@HerbalifeSolo)

    4 June 2012 at 5:53 pm

    keren uey ada versi Inggrisnya

     

Leave a Reply

 
